아이돌 찬양

음 오늘은 뭐에 대해서 쓸까

하양녹 2021. 8. 9. 20:01

수술 때문에 5일 동안 움직이지도 않고 푹 쉬었더니 컨디션 너무 좋다.

 

 

내일은 승식이가 첫 도전하는 정극, 뮤지컬 <사랑했어요> 네이버 첫중계하는 날이다. 네이버 중계로는 이전 캐스트 버전으로 보여주려나? 아니면 개봉 예정인 캐스트로 보여주려나... 승식이 첫 뮤지컬 기대된다. 9월 4일에 보러가기로 했다.

 

앨리스 3기는 이미 가입했고... 사실 키트까지 구매할 생각은 없었는데 멤버십만 구매하는 방법을 몰라서 그냥 키트를 받아보기로 했다. 아니.. 며칠 빅톤 영상을 몇 개 봤더니 또 꾸준하게 빅톤 영상 추천해줘서ㅋㅋㅋ 덕분에 수빈이 최근에 파이브센스 무대한 것도 비하인드도 모두 챙겨봤다. 하... 역시 정수빈 너무 좋다. 이상하지? 사실 초반에 비해서 내가 좋아하던 수빈이 모습 많이 줄었는데도(어른스럽고 소심하고 부끄러워 하는 모습 좋아했어서)... 수빈이 얼굴만 보면 심장이 벌렁벌렁 뛰어서.... 터무니없는 얼굴이라고;; 내가 심적으로 조절할 수 없는 마성의 얼굴이다.....

"하핫. 최애를 수빈이라고 말해도 될지 모르겠어~ 수빈이한테 아쉬운 점들이 꽤 많았는 걸~(개인적인 돌취향임)" 이러다가 얼굴만 보면 쿵덕쿵덕 대는 심장 때문에 "하... 이걸 최애라고 해야하는 건가? 진짜 너무 좋아....ㅠㅠㅠ" 가 되어버려서.

정말 정수빈 얼굴 뭘까..... 진짜 나의 10여년 돌덕질 인생중에 이런 멤버는 처음이야... 독보적이고 유일무이해.

 

그리고... 미라클 3기 키트 곧 발송된대! ㅋㅋㅋㅋㅋ아니 배드민턴 라켓 온다는데ㅋㅋㅋㅋㅋㅋ 나 진짜 개뿜었음ㅋㅋㅋㅋㅋ ㅠㅠ 와 진짜 어케 이런 생각을 하냐ㅋㅋㅋ 나는 별로였는데 미라클 톡방에선 실용적이라고 꽤 좋아하더라... 나는 개인적으로 멤버들 포카나 스티커세트라던지 1기때 줬던 옴걸의 다꾸 같은 그런거... 좋았는데... 근데 배드민턴 라켓 하나만 주나...? ;;; 심지어 셔틀콕도 안줌...ㅠㅜㅋㅋㅋㅋㅋㅋ 누군가.. 누가 실용적이라고 했는가....? 내가 봤을 땐 걍 보관용. 2기 키트 굿즈도 1인용 식탁이라 골때렸는데;; 근데 생각보다 튼튼하다고 해서 ... 난 2기는 키트 안 질렀음. 지른줄 알고 기다렸는데.... 키트 미포함으로 구매했더라고..... 그래도 그렇게까지...후회는 안했음. 식탁 별로 안 쓸거 같아서....

하 근데 라켓...라켓이라고요....?ㅜㅠ 부피도 크고.. 보관도 어렵고.... 포카나 포카콜렉트바인더북 같은 거 주면 안돼.....?ㅠㅜㅜㅜㅜ 아이디카드라던지......

 

음.. 셒구는 절찬리에 나의 애정을 독차지중! 다음주면 팬미팅한다. 굿즈 지를건데 이번 팬미팅 굿즈 진짜 개예쁨... 실물 와봐야 알겠지만 아니 일단 블러 처리된 상품 예시컷에서조차 너무 예뻐!!! 그리고 컵 사면 폴라로이드 사진 9종 그대로 증정!!! 나 이런거 너무 좋아!!!! ㅠㅜ 이거 솔직히 그거잖아. 사진 9장 사면 컵 하나 무료로 주는 그런........ 아 진짜 랜덤 그만했으면 좋겠어... 즐겁지 않아..... 랜덤 3종 준다는 홀더는 안살거고... 아이디카드는 멤버 다로주로 구매할 듯.. 아 솔직히 영빈이랑 재윤이도 너무 좋아해서 고민했는데... 8월은 진짜 지출 많았어서 진짜 안 돼....ㅠㅠㅠㅠ 대신 트레카를 5세트 지르기로 함.... (??)

턴오버 언박싱은 트위터로 이미 다 햇구... ㅎㅎ 석우생일 재윤생일도 즐거웠음... 오늘 8시에 브앱한댔는데 지각할 예정... 백신 사전예약 하러 가야됨.... 곧 시작하겠다... 휴... 아자아자 파이팅!

 

 

(+)

 

맞다.

그리고 월요일이라 은광이가 인스타로 사진 올려주고

지호가 트위터로 사진 올려주고 ㅜㅜㅜㅜ

오늘 지호 미모 진짜 후덜덜했음!

아 재윤이도 카페로 많이 올려줬는데ㅋㅋㅋㅋ

하여튼... 지호가... 진짜 대박이었음....

은광이도 월요일이라고 힘내라고 보내준 거 너무 마음 예쁘고 고마워서 ㅜㅠㅠ

자꾸 생각할수록 기분 좋아짐!

그냥 잡덕이니까... 하루하루가 홀리데이임.....

'아이돌 찬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투비 <Waiting 4 U>  (0) 2021.10.15
오마이걸 명곡 추천노래  (0) 2021.08.16
민혁이 인스타라이브 후기  (0) 2021.07.31
다함께 k-pop 후기  (0) 2021.07.17
ㅠㅠㅠ승우 노래 너무ㅜ좋아...ㅠㅠㅠ  (0) 2021.0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