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 말

브라더액트 듣고 싶은데 아프다

하양녹 2023. 10. 29. 18:46

비투비의 이전 노래들을 들으면 너무 당연하게 그의 파트 중에 내가 좋아했던 부분들이 몹시도 아파서 사실 노래 다 지웠다. 그럼에도 좋은 노래들이지만... 해외 팬들은 당연히 이런 내용을 잘 모르니까 비투비 리액션 영상을 순수하게 감탄하며 말해주는데...

브라더액트는 정말 비투비 멤버 모두의 파트들이 각자 빛나는 순간을 완전히 담아주고 있어서.. 생각을 안할래도 안할수가 없어. 그래도 내가 보는 유튜버는 일부러 그에 대한 멘트를 피해주는 느낌이라 좋아.

 

이 좋은 곡들을 .... 단지 그 한 사람 때문에 못 듣게 되었다는 게 너무 속상하고 화도 나고 제일 먼저는 눈물이 나와. 특히나 My Lady 정말 좋아하는 노래였는데... THIS IS US 앨범도 전곡 정말 다 좋아했는데.. Yeah나 Feeling 을 들을 수 없게 된 건 정말... 화가 난다.... 그... Friend 도... 정말 내가 만나게 된 최고의 우정곡이었는데.ㅎ....

그의 목소리가 듣기 싫어 그냥... 지나면서 서서히 지워질 줄 알았는데, 사랑했던 만큼 미움이 가시지 않는 걸까? 언젠가는 아무렇지 않아질까? 내 예쁜 추억을 제발 돌려줘. 죽을 때까지 예쁘게 기억하고 싶었는데, 당신이 다 망쳤어요.

역시 예전 노래는 못 듣겠어. 가엾다는 감정보다 화가 나는 게 크다... 이별을 고하면 더 안 미울 줄 알았는데 내가 아직도 미워하는 마음이 남았다는 게 자괴감이 들어. 나는 정말 미성숙한 사람이고... 참 속좁은 사람이구나. 그런데 이시키가 내 추억에 제멋대로 오물을 묻혀 와서는 '니 거니까 알아서 해' 라는 식으로... 그게 너무너무너무 억울하고 화가 나...

 

 

...커버 영상 새로 올려줘.. 그 목소리 듣고 싶지 않아 정말로... 내가 좋아했던 노래들 돌려받고 싶어....

'잡다한 말'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리고 성재 요즘 우울한가 봐  (1) 2023.11.19
이제 나는 정말 모르겠다  (2) 2023.11.19
나 옴걸 팬싸 당첨시켜 줘...  (0) 2023.08.09
꽤 디테일한 꿈  (0) 2023.08.02
오늘의 나의 생각 이모저모  (0) 2023.07.23